홈페이지 1: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요청
해당 방법은 아래글 참고 해주세요.
1) 홈페이지 상단부분 카테고리 학습지원센터 클릭하시고 > 1:1 문의 클릭 > 이름, 문의종류, 제목, 문의내용에 맞게 작성하시고 확인 버튼 눌러주세요.
2) 고객지원센터 (031-328-7891)로 요청해주세요.
- 사업주훈련회원에 체크하기!
- 소문자/대문자 여부(키보드 Caps Lock 체크) 대문자로 꼭 적어주세요!
- 숫자 입력 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하기!
- 아이디에 알파벳 O, 숫자0 확인하기!
위의 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
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(1811-935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로그인 하단에 있는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버튼을 클릭하시고,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(031-328-7891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) 아이디(ID) 변경 방법 :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훈련 규정상 ID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2) 비밀번호(Password) 변경 방법 : 홈페이지 상단에 [나의강의실] 클릭 > 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3) 기타 정보 변경 방법 : 홈페이지 상단에 [나의강의실] 클릭 > 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 초기화를 원하실 경우 고객지원센터 (031-328-7891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홈페이지 학습지원센터> 1:1 문의
2. 이메일 요청
3. 고객센터(031-328-7891)로 요청